행사/모임
민주평통 강북구협 신년인사회 9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정기자 조회 1,373회 작성일 04-01-13본문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강북구협의회(회장 유대운)는 지난 9일 오후2시 강북구청 강당에서 ‘2003년 활동평가회 겸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인사회에는 김원길국회의원과 김현풍구청장을 비롯해 박겸수 민주당 전선대위원장, 오영식 전국회의원(열린우리당강북갑지구당), 박종환의장을 비롯, 관내 기관장과 단체장들과 자문위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성언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자문위원 윤리강령 낭독에 이어 유대운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경제난과 대형 사건사고가 삶과 마음을 짓눌렀던 시련의 한해였다”며 “올해는 아픈 기억을 모두 잊고 새로운 도약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는 한해로 자문위원들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현풍구청장은 “올해는 변화의 시기에 맞춰 강북구가 발전하고 행복을 위해 큰 도전을 해나가는데 협조를 바란다”며 격려사를 펼쳤고 김원길의원은 “이웃과 더불어 행복한 강북만들기의 밑틀을 만들며 한 축을 담당하는 평통활동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축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지난해 평통활동을 평가하고 올해 활동계획을 보고하는 자리가 마련됐는데 지난해에는 중고생 통일 홍보교육과 불우이웃돕기, 수재의연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고 올해에는 민주발전과 통일의지를 위한 역량 결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보고됐다.
<저작권자(c)서울강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